LA 일일관광
content_title_daytour.jpg
 content_pic_daytour_4.jpg
Sea World / 샌디에고
bullet_icon.gif 출발일 : 매일
bullet_icon.gif 상품가격 : 어른$139 어린이$129 (4인이상) / 어른$199 어린이$189 (2인)   
bullet_icon.gif 방문지역 : 코리아타운 출발(2시간소요) - 씨월드도착 - 자유관광 - 씨월드출발 - 코리아타운 도착 - 해산
bullet_icon.gif 포함 사항 : 입장권,가이드 안내와 차량제공
bullet_icon.gif 불포함 사항 : 가이드 팁/식사 | 옵션: 케이블카,온천 (문의바람) 
bullet_icon.gif 여행 시간 : 약 10시간 소요
bullet_icon.gif 상품 코드 : DRTOUR0004

bullet_icon.gif 여행지 소개 :씨월드는 미션베이 안에있는 세계최대의 수족관으로 1964년 개장 이후로 1억명 이상의 관람객이 다녀갔습니다.이곳은 샌디에고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세계의바다 한가운데 있는 동물을 모아놓은 수족관 이외에도 각종즐거운 어트랙션을 즐길수있는 곳 입니다.

 

연락처:-1-213-761-8181 (미국 대표전화)

 

               070-7885-8670 (한국 시내요금)

 

이메일 : chaplinlimo@gmail.com

reservation_btn.png




여행지 정보 - 샌디에고(San Diego)

미국 캘리포니아주 남서부에 있는 도시인 샌디에고는 1769년 후니페로 세라(Junipero Serra, Spain) 신부가 21개 미션단 중에 최초로 미션을 지은 장소이다. 19세기에는 황금과 고래를 좇아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으며 1904년에는 미국 해군이 주둔을 시작하여 현재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군 시설이 자리하는 등 바다와 연관 된 역사가 많다.

   현재 인구는 약 216만 명이며 3S(Sun, Sand, Surf)로 상징되는 미국 최고의 휴양지로써 미국인에게는 은퇴하면 가고싶은 도시 1위로 꼽힌다. 로스앤젤레스와 달리 조용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풍기고, 오래된 역사를 증명이라도 하듯 전체적인 거리 분위기는 고풍스러운 편힌다. 또한 치안이 매우 양호해 여행자나 현지인 모두에게 쾌적한 환경을 보장해 주고있어 미국에서 살기 좋은 도시 중에 하나이다.

  겨울에 따뜻하고 여름에 선선한 완벽에 가까운 기후와 자연항만을 갖춘 샌디에고는 현재 미국에서 여섯 번째로 큰 도시로 태평양 연안의 해안지대라는 것과 내륙에 조성된 삼림지, 광활한 주립공원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은 관광객들을 크게 매료시키고 있다. 세계 최대의 수족관인 씨월드 (Sea World)를 비롯해, 미국 최대의 경마장과 동물원이 있고, 150 Km에 걸쳐 뻗어있는 모래해변은 그야말로 장관을이루고 있다.

  그리고 샌디에고는 스포츠와 레저의 도시로서 국제 경기인 아메리카컵이 세 번이나 개최되었으며, 파드레스 야구단과 차저스 미식축구팀의 본거지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서핑, 요트와 같은 수상 스포츠도 활발하게 펼쳐진다.

  샌 디에고는 초고속으로 성장하고있는 도시로서, 해안가에는 고층빌딩이 빽빽하게 들어서고있으며, 다수의 박물관이 생기고, 발보아 공원에서 예술관련행사가 다채롭게 개최되는 등 문화적인 면에서도 명성을 키워가고 있다.

  이쯤에서 자연을 좀더 살펴보면, 북쪽으로는 태평양과 맞닿은 바위해안으로 해변의 부자마을과 야생동물 보호지역이 있고, 내륙에 있는 타운은 아담한 전원풍으로 지어져 있고 비옥한 농장들마저 자연의 아름다움에 한 몫 하고있으며, 울창한 숲과 주립공원은 복잡한 도시를 빠져 나온 사람들에게 하이킹과 캠핑의 최적의 장소이다. 동쪽으로 가다 보면 점차 산지와 사막이 많아지고, 또한 샌디에이고에서 출발하는 짧은 전차 노선을 타고 남쪽으로 가면 번화한 멕시코접경 마을인 티후아나에 갈 수 있어 멕시코 관광까지 할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