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일일관광
content_title_daytour.jpg
content_pic_daytour_3.jpg
유니버셜 스튜디오
bullet_icon.gif 출발일 : 매일
bullet_icon.gif 상품가격 어른$130/ 어린이$125 (3인이상) / 어른$145 / 어린이$140(2인) 
bullet_icon.gif 방문지역 : 코리아타운 출발(20분소요) - 유니버셜스튜디오 도착- 자유관광 - 출발 - 코리아타운 도착 - 해산
bullet_icon.gif 포함 사항 : 입장권,가이드 안내와 차량제공 
bullet_icon.gif 불포함 사항 : 가이드 팁/식사
bullet_icon.gif 여행 시간 : 약 8시간 소요 (시간 조절 가능)   
bullet_icon.gif 상품 코드 : DRTOUR0003

bullet_icon.gif 여행지 소개 :유니버셜 스튜디오 헐리우드는 헐리웃 북쪽에위치한 세계최대의 영화및 TV 촬영 스튜디오로서,테마파크까지 있어서 죠스,쥐라기공원.킹콩 등의 영화에서 나왔던 광경들을 실제로 볼수있고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도있습니다.최근에는 쉬렉 4ㅡD 극장을 개관해서 관광객을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연락처:1-213-761-8181 (미국 대표전화)

 

            070-7885-8670 (한국 시내요금)

 

 이메일: chaplinlimo@gmail.com     

 


reservation_btn.png

 



여행지 정보 - 유니버셜 스튜디오

1915년 칼 래믈이 이 자리에 있던 양계장을 인수하여 할리우드에 있던 자신의 영화사를 옮겨서, 영화 제작 광경을 보여주고 신선한 계란을 보너스로 하여 1인당 25센트씩의 요금을 받기 시작한 것이 시초가 되었다.

1927년 유성영화의 등장으로 세트장에서 정숙이 요구됨에 따라 관광객의 출입이 제한되었다가, 1964년부터는 트램을 타고 영화의 배경세트를 구경하는 새로운 관광코스가 개발되어 수많은 관광객이 몰리게 되었다.

세계 최대의 영화 스튜디오답게 약 168ha(170만 평방킬로미터)의 대지에 설립되었으며, 내부는 영화와 TV스튜디오센터와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그밖에 촬영장등으로 나뉘어져 있다.

관광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곳은 테마파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인데, 세계최대의 영화 및 TV 촬영 스튜디오로 킹콩, 조스,, 케빈 코스트너 주연의 워터월드, 백투더퓨쳐, 미이라, 터미네이터2 등 생생한 영화세트를 관람할 수 있고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도 있다.

매년 7000만 명 이상이 입장하는 인기 스튜디오라서 항상 혼잡하기 때문에 주말을 피해 주중에 가는 것이 더 좋다. 티켓을 구입한 다음에는 인포메이션 부스에서 지도와 공연시간 안내서를 꼭 보아야 한다.

쇼를 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으므로 그에 맞춰 일정을 짜야 알차게 모든 쇼를 다 볼 수가 있다.